시몬스 침대만의 감각 담은 싱글 침대 프레임 신제품 출시
상태바
시몬스 침대만의 감각 담은 싱글 침대 프레임 신제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3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 증가와 신학기 맞아 자녀 침실 스타일링 수요 증가로 싱글 침대 프레임 관심 높아져
▲ 시몬스 침대가 출시한 싱글 침대 프레임 신제품

최근 1코노미(1conomy)라고도 불리며 혼자만의 소비생활을 즐기는 나홀로족의 증가는 날로 지속되고 있다. 또한 홈 스타일링 트렌드가 자녀방의 침실 스타일링에까지도 영향을 미치면서, 싱글 침대 프레임에 대한 수요와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

이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만의 감각을 담은 심플한 디자인에 스마트한 수납 공간을 더한 싱글 침대 프레임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싱글 전용 프레임 ‘르토(REUTO)’는 헤드보드에 수납형 2단 박스를 더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센(ASCEN)’ 또한 싱글 전용 프레임으로 헤드보드 상면에 수납형 트레이가 마련되어 실용성을 높혔다. 두 모델 모두 취향에 따라 프레임 하단에 서랍 추가가 가능하다.

프레임 헤드보드에 USB 포트를 장착한 ‘팜비(PAMBI)’는 더블 프레임에 이어 싱글 프레임을 새롭게 선보인다. 헤드보드 상단과 양 측면의 수납 공간, 선택 가능한 프레임 하단의 서랍까지 최강의 여유공간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프레임 전(全) 제품에 E0급의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국가에서 정한 환경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단계로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원칙에 입각해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국 시몬스 침대만의 고집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오는 1월 28일까지 ‘슈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컬렉션 ‘뷰티레스트’ 특정 모델의 수퍼싱글(SS) 매트리스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과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