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셀, 어성초 리페어 세럼 100ml 대용량 출시
상태바
아비셀, 어성초 리페어 세럼 100ml 대용량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비셀에서 ‘어성초 리페어 세럼 100ml 대용량’을 출시했다.

워터형 세럼으로 토너 단계에 사용하는 이 세럼은 어성초 추출물을 비롯해 병풀잎수, 티트리잎 오일, 캐모마일꽃 추출물, 감초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뤄진 저자극 케어 제품이다.

아비셀 어성초 리페어 세럼의 주요 성분인 어성초는 탈모, 여드름, 아토피 등 각종 문제성 피부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다양한 브랜드에서 어성초를 활용한 헤어케어, 바디케어 용품들이 기 출시된 바 있다.

아비셀은 세럼 출시에 앞서 100% 어성초 가루가 들어간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를 출시해 현재 쿠팡을 비롯, 오픈마켓에 TOP5 순위권에 계속 머물 정도로 인기가 높다.

아샤그룹(대표 이은영)은 ‘아비셀 어성초 리페어 세럼 100ml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아비셀 온라인 몰을 비롯한 소셜커머스, 전 오픈마켓에서 22% 할인한 가격인 34,900원에 판매 중이다.

일반적인 리페어 세럼, 앰플의 경우 30-50ml 기준으로 5-7만원대의 가격을 형성한데 비해 아비셀의 어성초 리페어 세럼은 100ml 대용량 기준 할인 가격 34,900원으로 합리적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비셀 브랜드를 담당하고 있는 문성인 매니저는 “아비셀의 브랜드 컨셉은 어성초를 중심으로 이뤄져 있다”며 “어성초의 쿠에르치트런이라는 성분이 여드름 흉터 제거와 피부 재생 작용,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어 피부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비셀은 어성초를 주성분으로, 피부 표면 장벽의 손상과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 자체의 힘을 길러 본연의 건강함을 찾는 것에 집중하는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