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등 고객 서비스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상태바
KT, 1등 고객 서비스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통신 서비스 전분야 서비스 품질 1위 수상…고객 감사 이벤트 마련

KT(회장 황창규)는 올 한해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 1등을 달성한 성과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KT는 2017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이동통신, 인터넷, IPTV 전 부문 1위,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전 산업/기업계 1위를 석권했다. 아울러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 전 부문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1등 고객서비스’로 인정받았다.

수상을 기념한 이번 감사 이벤트에서는 고객들이 경험한 1등 KT 서비스 사례 중 가장 공감 가는 이야기를 선택하거나 자신만의 KT 서비스 만족 경험 사연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1등 KT 서비스 사례는 고객센터, 대리점, 이동통신, 인터넷, IPTV, 기술혁신 등 수상 분야별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감동한 이야기다. 통신환경이 열악한 시골오지 통신을 책임지는 엔지니어 이야기부터 고객의 목소리를 진심으로 경청하고 문제를 해결해 감사 편지를 받은 고객센터 컨설턴트 사례 등이 그 예다.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만 명에게 LTE 데이터 쿠폰 1GB, TV 쿠폰 1만원권, 기가지니 LTE, LTE 노트북,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2018년 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KT Customer부문장 김철수 부사장은 “KT의 1등 서비스를 고객께서 인정해주셔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1등 서비스로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