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재학원, 2017년 마지막 겨울방학 특강 진행
상태바
수현재학원, 2017년 마지막 겨울방학 특강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등학생 내신 및 입시국어, 영어, 수학 전문 수현재학원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특강 개강을 앞두고 있다. 과목은 국어/영어/수학으로 주요과목 중심으로 특강이 진행되며, 개인별 맞춤 시스템을 통해 개강일과 교재가 학생별로 각각 배정돼 일대일 지도로 수업을 운영하게 된다.

국어는 최신 EBS문학 정리 및 변형 문제 풀이, 영어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어법/독해/어휘 정리수학은 이과 수학 정리/수능 모의고사 집중 정리로 커리큘럼이 짜여 있다. 수강기간은 총 8주 동안이며, 과목별로 정해진 교재를 일대일 수업으로 진행해 기한 내에 마무리 하게 된다.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수현재학원은 2002년 개원 이후 줄곧 운영되어 오며 인근의 중, 고등학교 학생들의 학생부를 종합적으로 관리해온 바 있다. 특히 지난 입시 때는 불 수능이라고 불릴 만큼 수능문제가 까다로웠지만, 정시를 준비하던 학생들도 평상시 모의고사만큼 점수를 받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해당 학원에서 수업을 진행하던 학생들은 강동 Y영고 문과 내신 4.2등급 한림대, 남서울대, 백석대 1차 합격/덕소 D고 문과 내신 4.15등급 가천대, 한신대, 한림대 1차 합격/덕소 D고 문과 내신 1.6등급 고려대, 외대, 동국대, 숙대, 경희대 1차 합격/해외고 전형 3년 특례 K군 연세대 언더우드 1차 합격/성균관대 1차 합격 해외고 전형 3년 특례 C군 연세대 언더우드 1차 합격의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

해당 학원 관계자는 이에 대해 지원 학교에 대한 분석을 통한 학생부종합전형관리는 물론, 학생의 수준에 맞추어 진행되는 일대일 맞춤형 학습을 통해 이루어낼 수 있던 결과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수현재학원 겨울특강 접수는 12월 18일부터 시작되었으며, 학생 별 스케줄에 따라 맞춤별 수시 개강을 하게 된다.

이러한 수현재학원은 학원과 과외의 특성을 결합한 신개념 수업 시스템을 통해 꾸준히 내신 및 입시관리를 진행해 왔으며, 한 강사 당 최소 한 명에서 최대 다섯 명의 학생 수를 제한한 소수정예시스템으로 수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수강을 신청한 학생들은 자신의 수준에 맞는 맞춤형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되며, 이를 통해 자신의 성적과 성향에 맞는 학교 및 학과로의 진학을 위한 학생부종합전력 관리에 총력을 기울일 수 있다.

수현재학원의 겨울방학 특강 및 학원 안내에 대한 자세한 안내 사항은 학원 공식 전화번호 및 해당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