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스마트쎈’, 지마켓·옥션서 할인 판매
상태바
좋은책신사고 ‘스마트쎈’, 지마켓·옥션서 할인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온라인 쇼핑 사이트 지마켓, 옥션에서 2018 신학기 스마트쎈 상품을 31일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좋은책신사고는 겨울방학 동안 올바른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길러 새 학년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2017년 12월 31일까지 지마켓과 옥션에서 제휴카드 15%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마켓과 옥션에서는 스마트쎈 초등 1학년부터 예비중1까지 전 과목 및 수학 단일 과목을 판매한다. 학습 기간은 개별 학습 일정, 목표에 따라 6개월, 12개월 중 선택 가능하고 여기에 태블릿PC를 추가할 수 있다.

스마트쎈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게 개발된 제품으로 월간 학습 교재, 스마트펜, 전용 학습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됐다. 스마트펜으로 교재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동영상 강의, 채점, 오답노트 정리, 서술형 문제 첨삭 등이 앱에서 자동 실시된다.

또한 개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학습 진척도와 성취도 분석까지 앱에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학습지는 학기, 방학에 맞춰 매월 9~11권의 교재가 발송되며 특히 수학은 개별 성취 수준에 맞는 월별 교재와 연산 교재를 제공한다.

이경륜 스마트쎈 사업본부 본부장은 “스마트쎈은 구매 고객들 사이에서 아이 스스로 혼자서 공부할 수 있어 좋다는 반응들이 많아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며 “겨울방학 동안 자녀의 새 학년 학습을 미리 예습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판매를 진행하게 됐으니 할인 혜택으로 부담없이 스마트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