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페이스북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펙스타’ 론칭
상태바
메이크샵, 페이스북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펙스타’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은 페이스북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된 가운데 페이스북에 최적화된 광고 솔루션 ‘펙스타(Facsta)’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펙스타는 광고 대행사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광고를 집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셀프 광고주나 소액 광고주, 광고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도 쉽고 빠르게 페이스북 광고 다이나믹 애드(Dynamic Ads)를 직접 만들 수 있어 편리하고 경제적이다.

특히 광고주 소유의 비즈니스 계정부터, 페이스북 페이지, 픽셀, 제품 카탈로그, 광고계정까지도 한번에 만들 수 있는 차별화된 원스톱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펙스타는 페이스북의 다이나믹 애드 상품을 기반으로 개발됐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 제품별 성과 데이터와 광고 효율을 분석한다. 분석결과에 따라 최적화된 인사이트를 생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과 높은 광고 성과(ROAS)를 도출하도록 프로그래밍 됐다.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스(Facebook Marketing Partners)는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통해 기술력과 전문성, 마케팅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부여하는 페이스북의 글로벌 프로그램이다. 광고 기술, 소규모 기업 솔루션, 커뮤니티 관리 등 총 7개 부문에 걸쳐 철저한 검증 과정을 통해 각 분야별 전문성을 인정받은 기업에게만 부여된다.

메이크샵은 지난 17년간 쌓아 온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술력과 디지털 광고 마케팅의 전문성 등을 인정 받아 미국 페이스북 글로벌팀의 최종 심사를 거쳐 광고 기술 부문의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됐다.

메이크샵 펙스타 총괄 장진호 팀장은 “페이스북 광고를 하고 싶어도 어려워서 시작조차 못하는 광고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더욱 효과적으로 광고를 운영하고 높은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부가 기능들을 개발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