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교육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새출발 할인 이벤트 1월 4일까지 실시
상태바
부동산교육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새출발 할인 이벤트 1월 4일까지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교육 전문 브랜드 랜드프로에서 2018년 주택관리사 과정을 응원하기 위한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랜드프로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2018 주택관리사 과정 패키지인 ‘2018 VIP 연회원반’과 ‘평생합격보장반’을 최대 33% 할인하는 ‘새출발 응원 이벤트’의 수강생을 2018년 1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과정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 할인 이벤트는 총 2가지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우선 VIP 연회원반은 2018 주택관리사 시험일까지, 평생 합격보장반은 수강생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전 과정 강의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또한 평생 합격 보장반의 경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수강기간이 연장되며 VIP 연회원반의 경우 자신의 합격 목표에 따라 1+2차 VIP 연회원반, 1차 VIP 연회원반, 2차 VIP 연회원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33% 할인 혜택이 지원된다.

두 패키지 모두 수강생이 직접 자신이 선호하는 교수에 따라 과목별 2인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선택하여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PC는 물론 MP3, 모바일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도록 하여 범용성을 높였다.

강의 수강에 필요한 정규과정 교재(2018 1차 입문서 1권+기본서 5권+문제풀이집 5권)총 11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만큼, 교재비 부담 없이 학습에 임할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무엇보다 두 패키지는 업데이트된 특강을 수강하는 과정에서 단 1원의 추가비용도 발생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모의고사(4회분) 무료 응시 혜택으로 실전 감각까지 다질 수 있다.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이후에는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랜드프로는 주택관리사 새출발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과정 EBS제휴 기념 할인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