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C수도전문학교, 졸업전 조기교육 취업지원 확대
상태바
GFAC수도전문학교, 졸업전 조기교육 취업지원 확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대 계약학과 편입 외식업체 취업 교육 등 지원 다양
(사진제공=GFAC 수도전)

외식특성화 GFAC수도직업전문학교(이사장 한병길, 이하 GFAC 수도전)가 2년제전문학사 학위취득 후 졸업생들에게 취업설명회 및 취업연계를 통해 100% 취업을 위한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졸업전 산업현장 조기 교육과 취업지원을 확대해 나간다는 것이다.

학교 관계자는 “졸업전 제너시스비비큐로의 입사지원자나  경기대학교 계약학과 편입희망자들을 위해 이천 제너시스 치킨대학(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에서 교육을 진행중이다. 제너시스 치킨대학은 한국관광공사의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지에 소개된 바 있다”며 “외식사업가를 육성하기 위해 건립된 제너시스그룹의 교육기관으로, 효율적인 운영관리를 위해 최고의 인재를 선발 교육시켜 지원함으로써 주방 위주 전문스킬 교육은 물론 경영자 마인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GFAC수도전 재학생들은 특급호텔 F&B부서, 외식업체 및 전문레스토랑, 해외취업, 편입 등 다양한 분야로의 진출을 통해 대한민국 제1호 조리사양성기관 및 20만명 졸업생 배출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커피바리스타과정, 칵테일조주과정, 호텔조리과정, 호텔제과제빵과정으로 구성된 요리특성화 전문학교인 GFAC수도전은 2년제 전문학사와 4년제 학사학위 취득과 더불어 취업과 편입 합격자들을 꾸준히 배출하고 있으며, 매달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특강 체험활동 신청자들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현재 GFAC수도전은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중으로 자세한 입학상담 및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