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에듀, 자체개발 산업안전보건교육 컨텐츠 6개 과정 선봬
상태바
마이에듀, 자체개발 산업안전보건교육 컨텐츠 6개 과정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교육 컨텐츠 화면(사진제공=마이에듀)

고용노동부인정 원격교육 우수훈련기관 마이에듀가 자체개발한 산업안전보건교육 컨텐츠 6개를 추가로 공급한다고 22일 전했다.

마이에듀 관계자는 “이번에 개발된 과정은 산업안전보건 채용시 의 교육 2개 과정, 근로자 정기교육 4개 과정이다.채용시 교육은 채용된 신규직원이 부서배치 전 교육을 실시해야하는 사항이라 채용직원에게 교육을 제공 하는데 어려움이 많았지만, 마이에듀에서 산업안전보건교육을 실시 할 경우 채용시 교육, 근로자 정기교육, 관리감독자 정기교육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마이에듀 측은 “대부분 교육기관에서 정기교육은 많이 진행하고 있지만, 채용 시 교육은 신규입사자 발생시상시로 진행해야하는 교육으로 수강이력관리가 힘들어 대부분 시행하지 못하고 있지만 마이에듀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채용시 교육까지 제공한다”며 “이번에 개발된 채용시 교육은 범용편, 병원편 2가지를 개발완료 하였다. 채용시 교육 특성상 사업주위탁훈련 환급과정이 아닌 일반과정으로 제공한다.또한 근로자 안전보건 정기교육은 범용편 2개 과정, 병원편 2개 과정을 고용노동부 지원과정으로 제공하고 있다.개발된 6개 과정 모두 최근 변경된 법령이 추가되어 개발된 과정이라 교육받는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에듀는 이번에 개발된 과정 뿐만 아니라 추가로 안전보건교육 4개 과정을 개발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에 환급과정 과정심사까지 완료 할 계획이다.HRD Total Service를 제공하는 마이에듀에서는 온라인 교육뿐만 아니라 집합교육, LMS구축, 교육컨설팅등 HRD 모든분야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