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가성비 높은 연말선물 ‘안마의자 맥스’ 선보여
상태바
코지마, 가성비 높은 연말선물 ‘안마의자 맥스’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을 앞둔 12월, 고맙고 소중한 가족과 친지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한 해 동안 쌓인 피로를 여유로운 마사지와 함께 풀어낼 수 있는 안마의자가 주목을 받고 있다.

추위에 움츠려지고 온 몸이 경직되기 쉬운 겨울철, 실내에서 따뜻하게 힐링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안마의자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72년의 전통을 가진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안마의자 중에서도 가성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맥스(CMC-940)를 선보였다.

코지마 안마의자 맥스(CMC-940)는 높은 사양을 가지고 있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15가지의 특장점을 가지고 있는 맥스(CMC-940)는 기존의 일자형 프레임에서 벗어나 인체 굴곡에 맞는 LS형 프레임으로 목부터 허벅지까지 빈틈없는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게 제작됐으며, 최대 9가지의 자동모드와 자동체형인식 기능으로 각 사용자의 편의에 알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최대 170도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요가모드는 마치 요가를 하는 듯한 자세를 구현해 더욱 시원한 마사지 감을 선사한다.

또한 종아리와 발바닥에 장착된 회전롤러와 어깨, 팔, 골반, 종아리, 발에 탑재된 에어셀은 온몸의 긴장된 근육을 푸는데 도움을 주며, 이 외에도 공간 활용도를 높인 슬라이딩 기능과 온열 기능, 부분 커버 교체가 가능한 내외피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맥스(CMC-940)의 특징적인 기능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맥스(CMC-940)는 편의성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맥스(CMC-940)를 통해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맥스(CMC-940)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하이마트 등 기타 대형가전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코지마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