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Christmas Delights’ 이벤트 펼쳐
상태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Christmas Delights’ 이벤트 펼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가 크리스마스 시즌 중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Christmas Delight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23부터 24일까지 1층 인피니티 풀, 3층 정글 바, 7층 비욘드 루프탑 바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1층 인피니티 풀에서는 저녁 7~ 9시까지 ‘바디판타지 포토존 인증샷’ 행사가 펼쳐진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SNS 이벤트에 참가할 경우 바디판타지 프래그런스 바디 스프레이와 핑크 비치볼을 받을 수 있다.

히든 클리프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추첨 이벤트도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개최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화려한 풀파티와 경품을 한꺼번에 노릴 수 있다. 또한 인피니티 바에서 달콤한 Pink Fantasy 칵테일을 주문하면 바디판타지 본품 1개를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새롭게 단장한 3층 이색 정글 바에서는 뉴욕 감성의 커스텀 주얼리 브랜드 ‘젤리 프라이데이’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방문할 경우 커스텀 주얼리를 직접 착용해볼 수 있으며,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12월의 매주 금요일, 정글 바에서 SNS 인증샷을 남긴 고객은 트렌디한 젤리 프라이데이 주얼리 1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월 30일까지 정글 바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서울 D MUSEUM에서 열리는 ‘PLASTIC FANTASTIC’ 관람권을 1인당 2매씩 선착순 지급한다.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조성한 비욘드 루프탑 바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 참여 시,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의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욘드에서는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 빵 파네토네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3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긴 시간 숙성시켜 부드러운 식감과 향긋한 과일 풍미를 가진 파네토네, 달달한 스파클링 와인을 누리며 성탄절을 즐길 기회다.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투숙객에게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고 싶어 각기 다른 공간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히든 클리프 곳곳에 숨겨진 즐거움을 경험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