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뱅크, 시트릭스와 국내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아이넷뱅크, 시트릭스와 국내 총판 계약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12.2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IT 솔루션 구축 역량 기반으로 차별화된 네트워크 솔루션 공급…공격적 영업·마케팅 전략 펼칠 것

아이넷뱅크(대표 장영)는 시트릭스코리아(대표 이동운)와 총판조인식을 갖고 시트릭스 솔루션 제품의 국내 총판을 담당한다고 22일 밝혔다.

시트릭스는 서버, 애플리케이션 및 데스크톱 가상화, 네트워킹, SaaS,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판매하는 글로벌 IT 솔루션 회사이다. 1990년대에 씬 클라이언트 기술에서 선두주자로 명성을 떨쳤으며, 2000년대 중반에 여러 인수 과정을 통해 서버와 데스크톱 가상화 및 클라우드, IaaS로 확장했다.

아이넷뱅크는 지난 17년 간 시스코를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업체와의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국내외에 제품 공급 및 체계적인 협력사 정책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다양한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IT시장을 선도해가고 있다.

장영 아이넷뱅크 대표는 “이번 시트릭스코리아와의 공격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내부 조직 및 프로세스를 강화했으며, 토털 IT 솔루션 구축이라는 기존 네트워크시장의 경쟁사들과는 차별화된 전략을 앞세워 국내 1000여개의 파트너사와 함께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동운 시트릭스코리아 대표는 “우선 다양한 솔루션 유통 노하우를 갖춘 아이넷뱅크와 제휴를 맺게 된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현재 시트릭스코리아의 솔루션 및 브랜드 프리미엄을 앞세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시키는 한편, 아이넷뱅크의 전국적으로 탄탄한 리셀러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커머셜 미드 마켓 시장에서 적극적인 채널 정책을 펼쳐 비즈니스를 가속화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넷뱅크는 지역별 채널 교육 등 기존 영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시트릭스코리아의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신규 채널을 발굴함으로써 토털 IT 솔루션 총판이라는 기업 이미지에 걸맞게 네트워크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