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20주년 기념 ‘아이엠클래식’ 포토콘테스트 이벤트
상태바
인케이스, 20주년 기념 ‘아이엠클래식’ 포토콘테스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7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인케이스가 2018년도에 20주년을 맞이한다. ​​‘훌륭한 디자인으로 탁월한 경험을 선사한다’라는 슬로건 아래 인케이스는 20여년간 사용자들에게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디자인과 직관적이고 필수적인 기능들을 통해 ​디지털 기기들을 위한 완벽히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인케이스의 모든 제품은 실사용에서 오는 불편함과 필요로 하는 것들에 대한 깊은 고민으로부터 시작돼 필요한 모든 기능들이 아무것도 버려지지 않고 사용될 수 있도록 목적과 결과를 일치시키는 작업을 반복해 탄생해 유행에 흔들리지 않는 훌륭한 디자인 철학을 유지해 왔다.

인케이스코리아는 20주년을 기념해 고객 참여 포토컨테스트 ‘아이엠클래식(iamClassic)’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케이스의 스테디셀러 모델인 클래식 슬리브(Classic Sleeve)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이 직접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및 인케이스코리아 공식웹사이트에 사진을 제출하는 방식이다. 컨테스트는 가장 감각적인 사진을 제출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인케이스의 상징적이며, 독자적인 기술인 텐저라이트(Tensaerlite) 보호 기술이 적용된 20주년 한정판 ‘클래식 슬리브(Classic Sleeve)’를 제공한다.

인케이스 클래식 슬리브는 랩톱 사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주력 제품이다. 20주년 기념 한정판 클래식 슬리브는 오는 27일 공식웹사이트에서만 단독으로 런칭 및 판매된다.

인케이스코리아는 이번 20주년 포토컨테스트 이벤트를 시작으로 20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새로운 컬렉션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대학생 및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컬쳐 프로젝트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