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동네 서점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온라인 서점, 대형 서점으로 동네 서점을 찾는 사람들이 급격히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좋은책신사고는 소비자들의 동네 서점 방문을 활성화하고자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우리 서점 뽑기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프랜차이즈 서점을 제외한 좋은책신사고의 전국 파트너 서점 100곳에서 초등 우공비를 포함한 도서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150명에게 100% 당첨되는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매장 내 준비된 뽑기판에서 경품을 뽑는 이벤트를 통해 서점 방문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쌓고 상품도 받아가도록 기획됐다. 뽑기 상품은 라이언 바디필로우, 카카오프렌즈 미니지갑, 키즈 라이언 양치세트 등 카카오프렌즈 인기 제품으로 마련됐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동네 서점과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면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서점주들의 반응이 좋다”며 “겨울방학을 앞두고 자녀와 함께 동네 가까운 서점에 방문해서 새 학년에 공부할 참고서도 구매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즐거운 서점 방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