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 렌탈, LG전자 이샵 ‘캐시백+렌탈 1개월 무료+사은품’ 이벤트
상태바
스타일러 렌탈, LG전자 이샵 ‘캐시백+렌탈 1개월 무료+사은품’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이샵은 LG스타일러를 렌탈하면 1개월 렌탈료 무료 혜택과 함께 사은품 2종 증정 및 LG정수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안마의자 등을 결합시 신한 렌탈애카드 최대 50만원 캐시백되는 이벤트는 진행하고 있다.

LG 트롬(TROMM) 스타일러는 순수 물로 나오는 트루스팀으로 집먼지진드기부터 유해세균, 바이러스, 미세먼지까지 최대 99.9% 살균되고 냄새 제거부터 바지 칼주름까지 한번에 잡아주며 히트펌프 저온 건조기술로 옷감 손상 없이 습기가 제거된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집밖에서 작동 시킬 수 있는 원격제어 시스템과 14개 코스 중 필요한 코스로 운영이 가능하며 수시로 전력사용량을 확인 및 에너지 모니터링을 확인할 수 있고 최대 10리터 제습 용량으로 드레스 룸이나 방안 실내공기 옷까지 관리할 수 있다.

증정되는 사은품은 테팔프라이팬과 코코젤리 믹서기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미켈란젤로 진공청소기, LG침구킹, 휴스톰물걸레청소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테팔 토스터기 중 1개를 선택, 증정된다.

특히 스타일러와 함께 정수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안마의자 제품을 결합해 신한 LG전자 렌탈애카드로 자동이체하면 캐시백 받을 수 있다. 2개 품목 결합시 3만원, 3개 품목 5만원, 4개 품목 10만원, 5개 품목 30만원, 6개 품목 렌탈시 50만원 캐시백된다. 여기에 결합 렌탈시 월 렌탈료 5천원이 추가 할인된다.

또한 신규 결합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LG전자 렌탈 고객이 다른 품목을 추가 렌탈하는 경우에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단, 이는 신규 발급자에 한다며, 12월 31일까지 주문해 2018년 1월 7일까지 설치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LG이샵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으로 드리는 다양한 혜택을 이용해 합리적인 LG건강관리가전 렌탈을 하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현재 판매사원을 모집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상세 내용은 LG전자 이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