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 ‘샤오미 캔들라이트’ 출시
상태바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 ‘샤오미 캔들라이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생태계 기업인 여우미는 미인터내셔널과의 유통계약을 통해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 연인들을 위해서 샤오미 캔들라이트를 국내에 출시했다.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티몬 등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샤오미 캔들라이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양초는 쉽게 꺼지고 촛농이 손에 떨어질 수 있는 위험이 있지만, 캔들라이트는 데일 염려가 없고, 가벼워 휴대하여 사용하기 편리하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바꾸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할 수 있으며,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초를 켜 놓은 것과 같은 느낌이 들어 침대 옆, 발코니, 욕실 식탁 위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감성, 낭만, 로맨틱한 예술품으로 선물용, 캠핑용, 인테리어용, 이벤트용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또한 대용량 2100mAh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2~3시간 충전으로 8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밝기 세기 60% 유지시), 스마트폰 어플로 직접 조명을 건드리지 않고도 켜고/끄고 가능하며, 동시에 조정도 가능하다. 블루투스 4.2버전을 지원하며, 안드로이드 4.4 이상 IOS 8.0이상 사용 가능하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12월 31일까지 구매고객 들 중 해당 구매처에 상품 사용 리뷰를 남기면 추천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샤오미 캔들라이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 좋은 추억을 남기는 시간을 가지며 연휴 마지막 잘 하길 바란다”며 “이를 시작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조명 관련 IoT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Yeelight라는 브랜드를 통해 샤오미가 국내에 본격적으로 조명시장에 뛰어들 예정으로, 조명 시장에서도 높은 가성비를 갖춘 제품으로 인식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