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2017 하반기 히트 브랜드 발표…LG전자 최다 수상
상태바
다나와, 2017 하반기 히트 브랜드 발표…LG전자 최다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2017년 하반기 다나와 판매 통계 분석 및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의 심사를 거쳐 ‘2017 하반기 다나와 히트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다나와는 판매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63개 카테고리의 후보 브랜드를 선별, 이후 다나와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가 인기도, 품질, 판매 추이 등을 평가해 히트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그 결과 LG전자가 모니터 등 6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가장 많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성전자는 메모리카드, SSD 부문에서 수상하며 반도체 제품 계열에서 강세를 보였으며 이엠텍아이엔씨가 그래픽카드 유통 부문을 휩쓸며 저력을 보였다.

주요 부문별로는 메인보드에 에이수스, 게이밍노트북에 MSI, 헤드폰/이어폰에 소니, 디지털카메라에 캐논, 공기청정기와 제습기에 위닉스, 가습기에 미로, 프로젝터에 앱손, 키보드/헤드셋/PC케이스에 앱코,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에 파인디지털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다나와는 이번 2017 하반기 다나와 히트 브랜드 발표를 기념해 스탬프 찾기, 행운의 즉석복권,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등 3개의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15개의 경품이 걸려 있는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다나와 이벤트 섹션 또는 다나와 이벤트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다나와는 내년 1월 중 다나와 회원 200여명을 초대해 히트 브랜드 시상식 및 영화 관람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