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인증 자연지애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수요 증가로 예약판매 실시
상태바
HACCP인증 자연지애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수요 증가로 예약판매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2.2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국회수상 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자연지애는 인기 상품 ‘보스웰리아’가 판매 수요가증가함에 따라 일시적으로 품절되어 예약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개 구매 시 10% 할인과 예약주문 한 모든 고객에게 5%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보스웰리아 추출분말’의 주재료 보스웰리아에는 마그네슘, 아연, 셀렌, 각종 수용성비타민과 더불어 유효성분인 보스웰릭산까지 함유되어 있다.

국내에서 유향이라 불리는 보스웰리아는 인도, 아프리카 등 고산지대에 프랑킨센스나무 껍질에서 나온 수액을 굳힌 것을 말한다. 프랑킨센스나무 한그루에서 채취할 수 있는 양이 매우 적어 귀한 원료로 알려져 있다.

최근 보스웰리아를 주재료로 한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어 보스웰리아의 핵심성분인 보스웰릭산 함량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 확인한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판매대란을 빚고 있는 ‘보스웰리아 추출분말’에 함유된 보스웰릭산 함량은 무려 70%로 높은 함량수치를 보이고 있어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자연지애의 ‘보스웰리아 추출분말’은 HACCP인증, ISO 9001인증과 더불어 할랄인증까지 더해 믿을만하며,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항공직수입만을 고집하고 있다. 보스웰리아 먹는법은 1일 2회 섭취 기준, 2g을 물에 타서 먹거나 요거트, 우유, 음료 등에 타서 먹으면 된다.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적정량 섭취를 권장한다.

자연지애의 ‘보스웰리아 추출분말’은 공식 쇼핑몰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