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뷰소닉과 고객 초청 클래스 VP데이 개최
상태바
에누리 가격비교, 뷰소닉과 고객 초청 클래스 VP데이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미국 비주얼솔루션 전문기업 뷰소닉과 함께 고객 초청 클래스 VP데이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뷰소닉 공식 전시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전문가용 모니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고, 뷰소닉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성균관대학교 컬러매니지먼트 전문가 김환 교수의 ‘모니터의 정확한 컬러 재현’ 강연과 뷰소닉 전문가용 모니터 신제품의 실제 캘리브레이션을 통한 제품 테스트, 질의응답 등 모니터와 컬러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뷰소닉의 각종 모니터들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뷰소닉 모니터, 앱코 키보드와 마우스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했다.

동시에 뷰소닉 전문가용 모니터에 최적화된 조립PC 패키지 ‘에누리PC VP-02’ 모델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였다. 행사 후에는 뷰소닉 모니터와 에누리 조립PC를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해당 모델은 에누리조립PC 사이트에서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초청 고객 모집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행사로, 전문적인 모니터와 컬러 재현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