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세교신도시 ‘물향기시티’, 초역세권·자연조망권·호텔급 인테리어 갖춰
상태바
오산 세교신도시 ‘물향기시티’, 초역세권·자연조망권·호텔급 인테리어 갖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물향기시티 광역 조감도

경기도 오산시 세교신도시에 우수한 자연 조망권을 갖춘 오피스텔형 레지던스 ‘물향기시티’의 분양 중이다. 1개동 지하 5층~지상 10층 규모로 생활숙박시설 418실, 지상 1층은 13개의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돼 근린생활시설도 동시분양한다.

물향기시티는 물향기수목원과 습지생태공원의 조망권을 누림과 동시에 초역세권 입지에 위치한다. 이에 더해 바로 앞 홈플러스를 비롯해 이마트, 롯데마트, CGV, 메가박스 등 대형생활인프라가 주변에 위치해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상업지구, 오산천, 종합운동장과 체육문화센터, 문화예술회관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눈여겨볼 만하다.

물향기시티가 들어서는 오산세교신도시는 경부고속도로 오산IC, 봉담동탄고속도로 북오산IC, 서부우회도로 등 다양한 교통망이 조성되어 있다. 필봉산터널이 2020년 완공(예정)되면 동탄 신도시까지 2분 거리로 차량이동이 가능해 하나의 생활권으로 묶이게 된다.

배후수요 역시 뛰어나다. LG의 주력사업지 진위2산업단지, 동탄 테크노밸리, 오산가장2산업단지, 동탄산업단지, 오산융복합타운(예정), 화산정남일반산업단지 등 13개 대형산업단지의 40만여 명에 달하는 배후수요가 존재한다. 특히 진위2산업단지(97만6152㎡)는 LG가 60조원을 투자해 생산라인을 증설하면서 최첨단 산업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에 더해 오산대학교를 비롯한 주변 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의 임대수요도 빼놓을 수 없다.

내부는 호텔급 인테리어로 구성된다. 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식탁, 쿡탑, 후드, 수납장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생활에 편리한 모든 가전 및 가구가 빌트인 된다. 2중창으로 단열 및 소음, 결로 등을 방지하며 기존의 아파트나 오피스텔보다 높은 천정고(우물천정기준 2.7m)를 적용했다. 이로 인해 추가적인 수납공간확보와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물향기시티는 1분 역세권, 1분 버스정류장, 1분 대형마트 등의 뛰어난 입지임에도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계약이 진행되고 있다”며 “남향 호실설계, 주변 산업 단지 배후수요로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돼 성공적인 분양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물향기시티는 탄탄한 배후수요와 우수한 입지를 바탕으로 10년 임대보장제(일부 호실 제외)를 실시하고 있다. 분양 관련 자세한 상담은 물향기시티 홈페이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