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클럽,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 뜨기’ 재능기부 참여
상태바
육아클럽,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 뜨기’ 재능기부 참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회원에게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 제공

임신육아앱 육아클럽이 회원 100명과 함께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에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육아클럽 회원 100명에게는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 시즌 11’과 동일한 모자뜨기 키트가 무료로 제공되며, 각자 뜬 모자를 육아클럽에서 모아 기부함으로써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캠페인은 육아클럽이 세이브더칠드런의 여러 사회공헌 캠페인에 대해 적극 공감하고 지지하며 시작된 것으로, 육아클럽 앱을 운영하고 있는 다나와 기업문화와도 연관이 깊다. 다나와는 2013년부터 직원들끼리 사내 게시판을 통해 자체적으로 모임을 갖고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의 재능기부를 실천해왔다.

또한 다나와 사이트 내에도 상시적인 사회공헌 캠페인 페이지를 마련하고 그간 15개 이상의 사회적 기업과 NGO 단체들을 후원해왔다. 이번 육아클럽 신생아 모자뜨기 이벤트는 육아클럽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육아클럽 앱 관계자는 “육아클럽은 세이브더칠드런의 캠페인을 적극 후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함께 작은 힘을 모아 커다란 생명의 가치를 배우고, 또 많은 회원들이 이러한 사회공헌 캠페인에 동참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이벤트는 회원들 뿐만 아니라 다나와 사내에서 자체적으로 신청을 받아 직원들이 함께 동참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육아클럽은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출시한 육아정보 애플리케이션으로, 임산부와 육아맘에게 꼭 필요한 임신육아 체크리스트  태교음악 백색소음 수유일지 임신육아웹툰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특히 육아 초보에 가까운 예비 부모들과 젊은 육아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