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게임즈 MMORPG ‘보스 온라인’ 21일 오픈
상태바
노블게임즈 MMORPG ‘보스 온라인’ 21일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의 신작 웹게임 ‘보스온라인’이 오는 12월 21일 오후 2시 오픈한다.

노블게임즈 측에서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종 인게임 이벤트 외 10여종의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육성을 지원한다. 또한 OBT 전용 길드랭킹 이벤트, 핫선물 이벤트, 소원돌탑 이벤트 등을 통해 참여도가 높은 유저들이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외에 CBT에 높은 호응을 이끌었던 보스코인 이벤트 또한 추가 진행되어 플레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보스온라인’은 2017년 11월 러시아를 시작으로 북미, 터키 등 해외 각지에서 서비스 중인 풀 3D RPG로, 직업별로 특색 있는 스킬들과 파티 버프 등의 요소가 부여되어 전략성을 강화한 MMORPG다. 데미지, 공격속도, 이동속도, 스킬 쿨타임 감소 등 특정 직업군에 대한 장비 옵션을 각기 다르게 설정하여 사냥과 PvP간에 다양한 변수를 발생시킬 수 있는 PvP에 특화된 게임이다.

지난 12월 17일부터 진행된 CBT에서는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된 사전가입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인원으로 진행되었음에도 우수한 서버 안정성으로 게이머들의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도운 바 있다. 또한 길드, 파티 단위 등의 레이드형 콘텐츠와 낚시, 채광, 연금 등의 생활 스킬을 비롯한 풍성한 콘텐츠로 보스온라인 고유의 게임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대규모 PvP와 PK 시스템의 완성도, 전직시스템과 독창적인 아이템옵션 등이 적용되어 MMORPG 본연의 높은 게임성을 구축했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보스 온라인’의 최대 특징은 쉬운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여 누구나 진입장벽 없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라며 “쉽게 입문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출시하여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게임즈는 전작인 신조자룡 론칭 이후 지속적인 이벤트와 적극적인 운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8년에도 다양한 퍼블리싱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스온라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