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승무원학원 ‘코세아’, 합격률 높은 승무원 양성 교육
상태바
대구승무원학원 ‘코세아’, 합격률 높은 승무원 양성 교육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승무원 속성반 모집 나서

 

겨울방학이 되면서 2018년 상반기 승무원

▲ 대구승무원학원 코세아 홈페이지 캡처 화면(사진제공=코세아)

채용을 대비하는 대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코세아 승무원학원은 12월 20일 에어부산 임원면접 합격발표를 앞두고 합격률 높은 승무원 양성교육의 비결을 제시했다.

해당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대구코세아의 높은 합격률은 합격자의 생생한 후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채용을 준비하기 때문이다. 이번 에어부산 채용에서도 2017년 상반기 에어부산 최종합격자의 노하우와 후기를 바탕으로 준비한 덕분에 다소 곤란한 압박면접에서도 여유를 가지고 면접에 임하여 좋을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다”고 전했다.

현재 코세아 승무원학원의 승무원 준비과정 관련 단계별 커리큘럼은 기업과 서비스에 대한 이해, 면접매너, 이미지메이킹, 항공 실무 교육 등을 승무원출신 강사진이 심층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한다. 채용 시즌에는 시즌마다 변화하는 면접 트랜드에 맞는 항공사 분석, 인터뷰연습, 합격자의 노하우 등 항공사별 집중 특강으로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

또한 수강생들의 최종 목표 달성을 위해 무료 반복 재수강 제도를 시행하고 정규수업 외 자세나 스마일 등 기본기를 잡는 개별집중반, 자기소개서트레이닝, 인터뷰집중반, 보이스트레이닝, 영어면접대비반, 토익스피킹 등의 교육도 추가비용 없이재수강이 가능하다. 이는 보다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 무엇보다 끊이지 않는 항공사 승무원채용에 즉각 대비하여 합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대구승무원학원 코세아 관계자는 “2018년 객실 승무원 채용 전망은 매우 밝다. 대한항공, 아시아나와 같은 대형항공사에서 채용계획을 밝힌바 있으며, 특히 LCC 항공사에서는 공격적인 경영의사를 내세웠기 때문에올해보다 더 많은 승무원채용이 예상된다”며 “대구 코세아에서는 2018년 상반기 대비 겨울방학 속성반을 진행한다. 2018년 상반기 합격을 목표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어 이 기회를 잘 활용하면 승무원의 꿈에 가까워지는 발판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세아 승무원학원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2018년도 상반기 승무원채용 대비 이미지 및 스팩 체크와 승무원합격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