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닷컴, 운세정보 검색 서비스 개편…다양한 운세 조회
상태바
줌닷컴, 운세정보 검색 서비스 개편…다양한 운세 조회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2.2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세 조회 기간 선택 폭 확대· 생년월일 기억하기 기능 추가 등 편의성 높여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다가오는 2018년 무술년(戊戌年)을 맞이해 검색 결과에서 토정비결, 신년운세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운세정보 검색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줌닷컴의 ‘운세정보 검색 서비스’는 콘텐츠게이트가 운영하는 사주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제공되며, 기존 줌닷컴이 제공하던 운세정보 서비스에 다양한 개선 기능이 더해진 새로운 모습으로 검색 결과에 보여진다.

새롭게 개편된 ‘운세정보 검색 서비스’에서는 ▲2018 토정비결 ▲사주 오늘의 운세 ▲사주 성격 운세를 모두 한 검색 결과 안에 보여줘 검색의 번거로움을 대폭 줄였으며,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에서는 일간, 주간, 월간, 연간 등 기간 선택의 폭을 확대 제공해 사용자가 원하는 기간의 운세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운세를 조회할 때 기본 정보가 되는 생년월일을 한 번만 등록하면 다음번 운세정보를 검색을 할 때 다시 입력할 필요가 없도록 ▲‘생년월일 기억하기’ 기능이 추가됐으며, 이 밖에도 애정·금전운을 포함한 오늘의 운세와 시간대별 운세 등 ▲다양한 종류의 운세 정보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회사 측 관계자는 “운세 정보는 비단 연말연시 시즌뿐만 아니라 연중 내내 많은 사용자가 즐겨 검색하는 정보”라며 “무료로 제공되는 줌닷컴 운세정보 검색 서비스를 통해 많은 사용자께서 다양한 운세 정보를 즐겁게 조회해 보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운세정보 검색 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줌닷컴에 접속 후, 검색창에 토정비결, 운세,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개인 운세 등 관련 검색어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