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꿈, 커피의 맛과 안전성 높인 ‘다꿈더치커피’ 화제
상태바
다꿈, 커피의 맛과 안전성 높인 ‘다꿈더치커피’ 화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꿈은 맛과 안전을 챙긴 즐거운 ‘커피다이어트’를 위해 다꿈 더치커피를 출시해 다이어트를 꿈꾸는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다꿈 더치커피는 최근 마이프라이빗tv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추수현’이 즐겨 마시는 커피로 알려진 바 있다.

다꿈 더치는 낮은 카페인, 자연 동굴 숙성, 스폐셜리티 블랜딩, 식이섬유 함양 등 다양한 특성을 지니고 있는 제품이다.

다꿈 관계자에 따르면 “다꿈 더치는 실제 동굴에서 자연 숙성 과정을 거쳐 고객의 식탁으로 가기 전 최대한 커피의 부드러운 맛과 깊은 풍미를 상승시켜 보다 특별하다”며 “다꿈 더치는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환경에서 철저한 위생 점검을 거쳐 생산하기 때문에 깨끗하고 신선하다”고 강조했다.

총 15가지의 정기적인 시험·검사성적서에 모두 적합판정을 받았으며, 이에 식전 및 식후 언제나 섭취하며 스트레스 없이 즐거운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다꿈 더치는 마신 후 헬스나 필라테스 같은 운동 등을 병행하면 추가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당류 등이 모두 제로에 가까워 건강에도 무해하다.

한편, 다꿈 더치 커피는 ‘골드’, ‘실버’, ‘블루’ 3가지 맛과 향이 있어 다양하게 골라먹으면서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골드’는 목 넘김이 부드럽고 묵직한 다크초콜릿의 맛을 담고 있으며, ‘실버’는 입 안 가득 감도는 아로마 꽃향과 과일의 상큼한 맛을 담았다. ‘블루’는 고소한 견과류로 부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