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더, 완전무선 무손실 하이파이 스피커 ‘S5W’ 출시
상태바
오렌더, 완전무선 무손실 하이파이 스피커 ‘S5W’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명품 오디오 전문기업 오렌더(aurender)는 배터리로 전원공급을 하는 세계 최초 완전무선(True Wireless) 무손실 하이파이 스피커 ‘S5W’를 출시했다. S5W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서 열린 2017 록키 마운틴 오디오 페스타(Rocky Mountain Audio Fest)에서 최초로 선보였ek.

특히 압축률이 높은 블루투스 수신 방식이 아닌 동글(Dongle)을 통한 무선 수신으로 고음질 스튜디오 퀄리티의 사운드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핸드폰, 노트북, PC 등에 저장된 음악을 간편한 조작을 통해 들을 수 있다는 부분이 주목받았다. 또한 음원사이트의 고음질 음원(Flac)도 스트리밍으로 음원 손실없이 즐길 수 있다.

‘S5W’는 선명한 음질을 전달하기 위해 최근 미국 하이엔드 스피커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고급 알루미늄 케이스로 제작됐으며, 스피커 유닛은 트위터-스캔스픽(Tweeter-Scas Speak), 우퍼-시어스(Woofer-Seas)로 고급 부품을 사용했ek.

또한 완전 무선의 실현을 위해 보쉬 18V 배터리를 사용해 튼튼함과 안전성, 이용자의 구매 접근성을 높였다. 최대 연속 재생 50시간이란 놀라운 재생 시간도 자랑한다.

국내 공식 총판 오스텔라 이명선 대표는 “최근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의 트렌드인 ‘무선’, ‘심플’, ’고음질 스트리밍’에 딱 맞는 스피커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