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
상태바
AMD,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2.1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옥션서 진행…구매 시 즉시 할인·게이밍 마우스 등 혜택 제공

AMD는 국내 최초로 라이젠(Ryzen) 프로세서를 탑재한 에이수스(ASUS) 게이밍 노트북 출시를 기념해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특가전은 연말인 12월 31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옥션에서 진행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제품 구매 시 할인과 더불어 물론 게이밍 마우스 및 장패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에이수스의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인 ‘에이수스 ROG STRIX GL702ZC’ 2종(모델명 BA108T, BA231T)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 AMD의 차세대 프로세서인 라이젠을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으로, 각각 라이젠 7 1700과 라이젠 5 1600을 탑재해 탁월한 멀티코어 CPU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다이렉트X 12 및 벌칸(Vulcan) 등 차세대 기본 API와 완벽하게 호환 가능한 라데온(Radeon) RX 580 그래픽 카드로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및 VR 환경을 제공하며, 라데온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이 탑재돼 끊김 없이 부드러운 화면 출력을 지원한다.

행사 대상 품목 구매 시 5~6% 기본 할인 혜택과 함께 에이수스 윈도우즈 PC 5% 중복 할인 혜택(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게이밍 아이템 2종(유선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장패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긴 구매 고객 중 베스트 포토 리뷰 작성자 5명에게는 고급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