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날씨, 안전에 걱정 없는 ‘엠아이디자인 가습기’
상태바
건조한 날씨, 안전에 걱정 없는 ‘엠아이디자인 가습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습기 살균제 사건으로 인해 안전한 가습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 건조한 겨울철이 되면서 실내 환경은 코와 눈의 점막을 마르게 할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안구건조증이나 호흡기 질환을 야기할 수 있어 적정한 습도 유지가 필요하다. 이에 소비자들은 안전한 가습기로 엠아이디자인의 제품을 선호했다.

엠아이디자인 가습기는 자연 기화 방식의 천연가습기와 복합식가습기를 선보이고 있다. 100% 자연 기화만 이용하는 천연가습기와, 자연 기화에 초음파 가습기를 더해 가습량을 증가시킨 복합식 가습기로 건강, 환경, 안전을 고려한 디자인이다.

복합식가습기에 사용된 초음파 가습기는 특허받은 비산방지캡을 적용하여 물 입자가 안개처럼 간접 분무 되게 함으로써 항균 필터에 이어 물때나 세균 같은 유해물질을 2차로 필터링해준다.

엠아이디자인 미니가습기에는 세균과 석회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항균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수돗물에 섞인 석회를 비롯한 광물질들은 일반적인 초음파 가습기에선 물과 함께 공기에 뿌려져 폐로 흡수되지만 엠아이디자인 미니가습기는 꽃 모양의 필터가 석회 성분을 걸러내고 수분만 증발시킨다. 가열식과 달리 본체가 아닌 필터에 석회 성분이 쌓이기 때문에 필터만 교체하면 언제나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필터는 인증까지 받은 만큼 세균 증식도 방지해준다.

또한, 소비자의 안전에 초점을 두고 디자인 된 엠아이디자인 가습기는 수조도 세척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제품 자체가 완전 분리가 가능하여 물탱크는 물론, 손 안 닿는 곳 없이 매일 세척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들이 완벽한 청소를 위해 살균제를 사용했다면 그에 비해 훨씬 안전하고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전원도 사용하지 않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기에 사무실 가습기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1997년에 설립된 엠아이디자인은 디자인 전략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정부가 선정하는 ‘우수 디자인 전문기업’에 매번 선정된 국내 우수 디자인 회사이다. 독일 If Design Award 3회 등 국내외 디자인상을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19회 연속 우수 디자인 전문기업 인증을 받았다.

소비자는 제품이 제공하는 기능적 기술과 더불어 제품이 추구하는 고유의 가치를 누릴 권리가 있다는 기업관을 가지고 있는 엠아이디자인은 단순 필요를 뛰어넘어 디자인의 가치를 실현 시켜 개인의 생활 품격과 인테리어의 기능으로 미래지향적 제품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안전한 가습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가습기 추천으로 엠아이디자인이 언급되고 있는 추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