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학원, ‘배수진 HSK 점수보장반’ 개설
상태바
파고다 신촌학원, ‘배수진 HSK 점수보장반’ 개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 신촌학원이 중국어 HSK 점수보장반을 통해 교재 증정 및 HSK 정기시험 응시료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HSK는 중국정부 유일의 국제 중국어능력 시험으로 독해, 말하기, 쓰기 영역을 통해 중국어의 종합적인 능력을 평가한다. 현재 중국/한국 대학(원)의 입시∙졸업 기준, 또는 다양한 기업에서 승진 및 신입 채용자료로 활용되고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배수진 HSK 점수보장반 수업은 4급, 5급, 6급으로 구성되며, 각 영역별 유형정리와 최신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는 수업이다.

배수진 HSK 팀에서는 개강일에 학생 개인별로 1:1 상담을 진행하여 개별 난이도 파악 및 학습 목적을 듣고 향후 수업 방향을 제시해준다.

수업 후 진행되는 그룹 스터디는 최신기출만을 모아 강사가 직접 만든 스터디 교재로 진행되며, 강사 및 조교에게 직접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최근의 혼공 스터디 추세에 맞춰 스터디 참석을 원치 않는 수강생은 집에서 혼자 공부할 수 있는 방대한 양의 학습 자료도 제공된다. 그룹 스터디보다 혼공을 선호하는 수강생에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매월 진행되는 시험 일자에 맞춰 D-1 무료특강과 모의고사가 진행된다. 모의고사는 본인의 대략적인 점수는 물론 어디를 보완해야 할 지 문제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맞춰 약점 공략 피드백 분석자료까지 제공된다.

파고다 어학원 관계자는 “특히 6급의 경우 파고다 어학원의 최신 사양의 컴퓨터실에서 무료로 IBT 모의고사를 볼 수 있다. 실제 시험 현장과 유사한 컴퓨터 환경에서 치르는 모의고사를 통해 시험 감각을 익히고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달 12월 18일부터 12월 21일까지 누구나 들어 볼 수 있는 배수진 HSK특강은 4급부터 6급까지 각 급수 별로 진행된다. 1월 개강 전 특강을 통해 수업을 미리 접해볼 수 있는 기회다.

배수진 HSK ‘점수보장반’ 수강생에게는 교재증정 및 자체모의고사 제공, 목표점수 달성 시 HSK 시험 응시료를 100%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신촌학원만의 최대 이벤트인 만큼 적극 활용할 만하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지난 13일부터 2018년 1월 등록을 시작했다. 19일까지 등록 시 2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HSK 수업 및 점수보장반 혜택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