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랜드마크로 떠오르는 ‘속초 더블루테라’ 관심집중
상태바
속초 랜드마크로 떠오르는 ‘속초 더블루테라’ 관심집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는 ‘속초 더블루테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속초 더블루테라’는 지하1층부터 지상 28층까지 총 396실을 분양하며, 속초시 조양동 1493-7번지 외 2필에 위치할 예정이다. 동해와 인접해 있는 만큼 전 세대가 테라스(발코니)를 더한 레지던스 설계가 적용되고 일부 세대를 제외한 모든 세대에 오션뷰를 더해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속초는 연간 약 1,400만 명이 방문하는 관광도시로 국내 임대수익률이 가장 높은 지역 중 한 곳이며 내년 2월에 개최되는 평창 동계 올림픽의 수혜지역으로 각종 인프라들이 확충되고 있어 ‘속초 더블루테라’에 대한 관심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속초 부동산 관계자들은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과 더불어 서울과 속초를 1시간 15분대로 좁혀줄 2025년 개통 예정인 동서고속화철도로 인해 투자자들 외에도 실거주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내다보며 7번국도와 동해고속도로 등 탄탄한 각종 광역교통망으로 향후 국내를 대표하는 국제관광도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이 밖에도 ‘속초 더블루테라’는 휘트니스센터와 스카이라운지를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루프탑 인피니티풀을 통해 희소성을 높일 계획으로 ‘속초 더블루테라’가 위치한 조양동은 속초의 새로운 중심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최상의 주거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