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아이디디,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 8개 부문 수상
상태바
그룹아이디디,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 8개 부문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디지털 영역에서 우수성 인정받아 종합디지털에이전시로 역량 입증

옐로모바일 산하 옐로디지털마케팅(대표 이상석, 이하 YDM)의 종합디지털에이전시 그룹아이디디(공동대표 백승록·이정찬)가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3개 부문 대상을 포함해 총 8개 분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인터넷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전문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에는 13개 부문 86개 분야에 789개 업체가 참여해 총 588개의 웹사이트가 평가 대상에 올랐다.

그룹아이디디는 올해 시상식에서 ▲하이트진로 홈페이지(KIPFA 특별대상) ▲베스킨라빈스 공식SNS(기업SNS분야 대상) ▲광동제약 비타500 캠페인 사이트(이벤트프로모션 대상) 등 3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한화그룹 공식 페이스북 ‘한화데이즈’(기업SNS분야 최우수상) ▲ CJ CGV 스크린엑스 홈페이지(문화/예술분야 최우수상) ▲LG이노텍 IoT-Security(글로벌서비스분야 최우수상)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브랜드SNS분야 우수상) ▲하이트진로 비어투데이(기업블로그분야 우수상) 등 최우수상 3개 분야와 우수상 2개 분야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수상으로 그룹아이디디는 브랜드 페이스북과 마이크로 사이트, 이벤트 프로모션, 글로벌 서비스 등 다양한 디지털 영역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종합디지털에이전시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그룹아이디디 측은 “그룹아이디디는 급변하는 시대의 소비자와 브랜드 니즈에 걸맞게 다양한 마케팅 활동 영역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특히 소셜과 디지털의 전문화된 역량을 기반으로 소비자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업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