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기물티슈, 티몬에서 1만원 할인 쿠폰 단독 행사 진행
상태바
브라운 아기물티슈, 티몬에서 1만원 할인 쿠폰 단독 행사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물티슈 대표 브랜드 브라운이 티몬에서 2017년도 고객감사 단독 1만원 할인쿠폰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행사는 오는 12월 18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올 한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 받았던 브라운 아기물티슈 제품을 앵콜로 선보이는 이벤트다.

쿠폰 적용 제품은 브라운 아기물티슈 상품 ‘모이스쳐 리필 캡’ ‘네이처 마일드 캡’ ‘프리미엄 휴대’으로, 브라운 ‘모이스쳐’ 리필, 캡 20팩을 구매하면 1만원이 할인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적용은 티몬에서 쿠폰 다운 후 즉시 결제 시에만 적용 가능하다.

더불어 브라운 아기물티슈 베스트 상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알뜰 쇼핑의 기회도 제공한다. 브라운 아기물티슈 ‘네이처 마일드’ 캡 10팩을 25% 할인하며, ‘프리미엄’ 휴대리필 20팩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브라운 아기물티슈 마케팅 관계자는 “2017년 고객감사에 보답하고자 티켓몬스터와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분들께 여러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물티슈 브라운 아기물티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몬 이벤트 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