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옥션서 투인원 노트북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할인 판매
상태바
에이서, 옥션서 투인원 노트북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할인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서는 옥션에서 투인원(2-in-1) 노트북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Aspire Switch 10E)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14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제조사 할인과 옥션 쿠폰할인 등 각종 혜택을 모두 적용할 경우 193,62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투인원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는 노트북과 태블릿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쿼드코어 투인원 노트북으로 노트북 또는 태블릿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에게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1.19Kg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고, 10.1인치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으며, 10개의 손가락을 동시에 인식하는 10포인트 멀티 터치스크린을 지원한다. 또한 인텔 아톰 x5 체리트레일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CPU, 그래픽, 배터리 성능이 대폭 향상됐으며 레드, 블루, 화이트, 그레이, 핑크, 퍼플 등 총 6가지 색상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노트북 모드, 태블릿 모드, 디스플레이 모드, 텐트 모드 등 4가지 모드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윈도우 10과 오피스 365를 탑재해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그 밖에 에이서의 텍스타일 패턴(Textile Pattern)이 적용되었는데, 텍스타일 패턴은 입체 패턴으로 각도와 빛에 따라 무늬가 변해 디자인에 다양함을 느낄 수 있으며, 자칫 긁힘 등에 의한 상처와 오염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역할도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