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네일투고, 국내 대구 동성로 1호점 16일 오픈
상태바
핑거네일투고, 국내 대구 동성로 1호점 16일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의 명물 프리미엄 네일아트 자동기기 핑거네일투고가 16일 토요일 오전 11시 대구 동성로에 한국 1호점을 오픈한다. 오픈 전부터 많은 인파가 몰려 길게 줄을 서는 등 오픈전부터 ‘대박’을 넘어 ‘대란’을 연상시켰다. 대구의 한 페이스북에는 만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내일 오픈하는 동성로점은 대구의 간판거리이자 중심상권에 위치한 곳으로 젊음과 낭만의 거리로 많은 젊은이들이 찾고 있는 대구 최대 상권이다. 또한 해외 관광객들의 환승지로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주요 동선 중 한 곳으로 꼽히고 있어 관광객들의 방문도 예상되고 있다.

모든 연령층을 아우를 수 다양한 손톱 이미지와 신선하고 독특한 자동기기를 통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좌석 배치를 통해 힐링을 넘어선 하나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오픈을 알리는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으며 오픈 당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방문하는 고객분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직접 기계를 통해 네일아트를 체험하고 기존의 네일아트와는 달리 쉽고 간편하게 손톱을 장식하고 관리하는 것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매장 내 판매될 인조 네일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로 단 2초 만에 완성돼 다채로운 즐거움과 문화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인식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HP의 프린트 기술력을 앞세운 핑거네일투고는 네일아트와 뷰티 영역, 테크놀로지 영역을 하나로 융합해 직접 본인의 손톱이나 인조 네일에 원하는 디자인을 바로 인쇄할 수 있으며 이미 영국을 기반으로 세계 네일아트 시장에 큰 변화와 혁신을 일으킨 핑거네일투고의 아시아 최초 한국 진출은 많은 전문가들도 큰 흥미를 보이고 있다.

기존 네일아트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면서 많은 여성들이 경제적 부담을 갖지 않고 편하고 저렴하게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안정적인 매출 구조가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경쟁력 있는 아이템과 다양한 혜택으로 전국의 예비창업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핑거네일투고는 타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이색적인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