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기도깨비, ‘퓨어바이오 소백산 꾸지뽕 스틱’ 선보여
상태바
풍기도깨비, ‘퓨어바이오 소백산 꾸지뽕 스틱’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 전문 브랜드 풍기도깨비는 고혈압과 당뇨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꾸지뽕으로 만든 첨가물이 전혀 없는 ‘퓨어바이오 소백산 꾸지뽕 스틱(이하 퓨어바이오 꾸지뽕 스틱)’을 내놓았다.

퓨어바이오 꾸지뽕 스틱은 소백산 인근의 청정한 풍기지역에서 재배한 꾸지뽕으로만 만든 첨가물이 전혀 없는 100% 꾸지뽕 진액이다. 독성이 없어 식품으로 섭취하기에도 적합하며, 특히 동의보감에 소개될 만큼 예부터 다양한 질병 치료를 위해 사용되어왔다.

대표성분은 가바와 루틴이고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녹차에 비해서도 신경안정 등에 효능이 있는 가바는 10.8배, 고혈압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루틴은 5.6배가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도 플라보노이드, 아스파라긴산 등의 영양이 풍부해 성인병 예방 등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식품으로 각광 받으며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꾸지뽕은 열매뿐 아니라 잎과 가지 등 부위별로 성분과 효능이 각기 달라 그 효능을 제대로 체험하기 위해서는 이 모두를 우려낸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퓨어바이오 꾸지뽕 스틱은 열매뿐 아니라 잎과 가지를 모두 우려낸 진액으로 간편하게 스틱타입으로 만들어져 바쁜 생활 속에서 건강을 챙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풍기도깨비는 이외에도 국내 최대 홍삼농축액 35% 함량으로 정직하게 만든 프리미엄 홍삼스틱과 사과만을 100% 착즙한 풍기사과100 사과스틱, 사과즙 등 첨가물 없는 정직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퓨어바이오 꾸지뽕 스틱은 출시기념 한정수량 50% 할인가로 풍기도깨비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 풍기도깨비의 베스트 제품인 풍기도깨비 홍삼스틱 샘플킷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