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회사 위한 Descrow ICO 플랫폼 공개
상태바
정직한 회사 위한 Descrow ICO 플랫폼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기술 분야는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다. 블록체인의 등장으로 네트워크 내에서 새로운 프로젝트가 개발되면 프로젝트들은 그 회사의 IKO(Innovation, Know-how, Originality)를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모든 개발자들이 양심적인 것은 아니며 수백만 달러를 모은 뒤 회사 설립 전 발표했던 약속과 로드맵을 지키지 않는 경우도 있다.

투자자들은 실제로 보고 확인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믿게 된다. 비양심적인 개발자들과 그들의 프로젝트를 정말로 회사가 필요한 평범한 사람들로부터 걸러낼 플랫폼이 필요한 이유라고 볼 수 있다.

Descrow는 이더리움의 블록체인 기반으로 개발된 완전히 분산화된 플랫폼으로 분산화된 투표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프로젝트 파이낸스에 대해 결정할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Descrow는 블록체인과 스마트 컨트렉트의 도움으로 프로젝트의 개발자들이 그들의 로드맵을 따르도록 할 수 있으며 투자자들에 대해 책임감이 있도록 할 수 있다.

Descrow 플랫폼의 기본 목표는 돈의 안전성과 참가자들이 겪는 다양한 종류의 손해를 막는 것이라고 한다. 이 때문에 스타트업계의 자금조달은 몇 단계를 거쳐 이뤄지게 된다.

먼저 참가자들은 Descrow 플랫폼에 등록하고 개인 키와 함께 고유 주소를 받게 된다. 그리고 희망하는 스타트업을 고른 다음 구매하고 싶은 토큰의 개수를 고른다. 이것이 모두 끝나면, 참가자들은 그들이 가진 돈으로 그 선택한 토큰에 대해 무조건 100% 지불을 해야 하는 스마트 컨트렉트가 시작된다.

참가자가 선택한 스타트업의 자금지원의 두번째 단계는 참가자의 통제와 선택에 달려있다. 스타트업팀은 그들이 완료한 작업에 대해 플랫폼에 링크를 공개해야만 하며, 여기서 그들이 진행하는 작업은 처음에 제시한 로드맵을 따라야 한다. 그들이 완성한 작업을 본 이후, 참가자는 참가자가 골랐던 스타트업에 대해 자금지원을 계속 할지 그만할지 결정 할 수 있다.

한편 Descrow 플랫폼의 IC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