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루나드 컴퍼니, ‘클루나드 시계’ 런칭
상태바
클루나드 컴퍼니, ‘클루나드 시계’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루나드 컴퍼니가 ‘클루나드 시계(COLONNADE WATCH)’를 런칭, 11일 오픈한 공식 자사몰을 통해 선보인다.

그리스 신전에 들어가는 아름답고 신비로운 기둥을 상징하는 ‘클루나드’는, 2017 F/W시즌 컨셉으로 블루, 화이트를 메인 칼라로 그리스 유럽의 지중해적인 감성에 신비의 상징 나비 문양 패턴을 덧붙여 올 겨울 패션 트렌드에 맞는 패션시계를 제안한다.

패션 트렌드에 맞추어 자연스러운 코디가 될 수 있는 화이트, 블랙의 심플한 디자인의 시계가 메인이며, 이외에 시계의 단조로움을 피하고자 장식된 비즈가 고정되어 있지 않고 움직이는 포인트가 있는 유니크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루나드 시계가 추구하는 시즌 컨셉에 맞춰 자연 속에서의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촬영됐으며, 공개된 화보 컷들은 현지의 화창한 날씨와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반영한 듯 보는 것만으로 클루나드시계의 밝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클루나드 시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블랙, 레드, 블루로 컬러감을 주었으며, 연말연시 여성들의 파티 모임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반영하듯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시작한 예약판매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