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메이드, 수리논술반 포함 고등부 겨울방학특강 개강
상태바
대치동 수학학원 메이드, 수리논술반 포함 고등부 겨울방학특강 개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전문 소수정예 전문 대치동 수학학원으로 추천하는 메이드학원이 1월 1일부터 겨울방학특강을 개강한다. 이번 특강은 정규반과 내신관리반, 수능대비반, 수리논술반으로 구성된다.

정규반은 8명 이내 정원으로 담임선생님과 4시간 동안 개념설명과 문제풀이, 질의응답이 진행된다. 담임선생님들은 대치동에서 5년 이상 경력을 가진 30대 강사진으로 구성되며, 메가스터디, 명인학원, 대찬학원, 비전21 등의 대형학원 경력이 있는 검증된 강사들이다.

정규반은 일대일 과외식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겨울방학 전이라도 바로 등록 후 수업이 가능하다. 학생에게 교재와 진도를 개별적으로 맞춤식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기존 수강생들의 추천도가 가장 높은 수업이다.

또한, 내신관리반은 1학기 내신을 겨울방학부터 미리 관리하는 고1 내신관리반, 고2 문과 내신관리반, 고2 이과 내신관리반이 마련되며, 수능대비반은 겨울방학부터 수능대비를 하는 고3 이과 수능대비반, 고3 문과 수능대비반으로 편성됐다.

내신관리반과 수능대비반은 8명 이내의 소수인원으로 2시간 판서강의 후 2시간 이상 클리닉수업을 들으면서 그날 배웠던 내용을 복습하고 가는 시스템이다.

이밖에 수리논술반은 예비고3 이과 모의고사 3등급 이내의 학생이 수강할 수 있는 특강강좌이다. 메이드학원에서는 8명 이내의 정원으로 수업하는 선생님이 직접 첨삭을 해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메이드학원 관계자는 "특강수업을 듣다가 추가수업을 듣고 싶으면 정규반에서 주1회, 주2회 추가수업을 통해서 모든 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알찬 겨울방학을 보내기 원하는 고등부 학생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드학원의 정규반과 겨울방학 특강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상담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