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250 G6-2DF81PA 노트북, ‘윈도우 잉크’ 사용으로 더욱 편리해
상태바
HP 250 G6-2DF81PA 노트북, ‘윈도우 잉크’ 사용으로 더욱 편리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의 ‘HP 250 G6-2DF81PA’는 나에게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은 ‘실용성 갑’ 노트북으로 꼽힌다. 250 G6는 HP 250 G5의 후속으로 동급 대비 최강의 성능을 자랑하며 실용성 높은 노트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제품은 보급형 노트북임에도 불구하고 듀얼 스토리지 구성이 가능해 SSD와 HDD가 동시에 탑재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빠른 속도와 모자람 없는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ODD 탑재로 DVD RW를 이용해 CD와 DVD 재생이 가능하다. 시큐리티 락(Security lock) 포트는 HP 케이블락을 이용한 고정으로 분실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최근 윈도우 10에서 선보인 ‘윈도우 잉크(Windows Ink)’를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해졌다. 윈도우 잉크는 ‘윈도우 잉크.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잉크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 그대로를 즐길 수 있는 윈도우 10의 새로운 기능이다.

HP 소음제거 기술도 마찬가지다. 이 기능은 화상 회의를 진행할 경우 주변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제거해 말소리가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다크 애쉬 그레이 색상으로 베이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디자인이며, 화면 사이즈를 15.6인치로 넓은 작업 환경을 자랑한다. 인텔 최신 모델인 7세대 i3, i5 시리즈 프로세서를 탑재한 멀티 미디어형 노트북으로 1920x1080 풀HD의 고해상도 작업이 가능하다.

제품의 재질은 사용 시 외부 충격에 강할 수 있도록 섀시를 이용했으며 배터리 자체 교환이 가능하도록 구성해 배터리 교체가 손쉽다.

한편, HP 250 G6는 지마켓, 옥션, 스토어팜 외 온라인몰을 이용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구매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HP 공식 파트너인 디앤에스아이티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고장 시에는 콜센터를 통해 엔지니어 방문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