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제’ 아기물티슈 런칭기념 이벤트, 3시간 만에 품절…추가물량 재입고
상태바
‘올제’ 아기물티슈 런칭기념 이벤트, 3시간 만에 품절…추가물량 재입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물티슈 브랜드 올제(olje)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KEEP YOU SAFE + D5, D6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1일 오전 9시 런칭기념 이벤트를 실시, 오픈 3시간 만에 조기 품절을 이뤄냈다.

올제가 선보인 런칭기념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신제품 구매 전 배송비만으로 제품을 받아 사용해 본 뒤 실제 구매를 결정할 수 있게 도와주는 상품으로, 신규 출시된 KEEP YOU SAFE + D5캡, D6캡, D6 휴대캡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무엇보다 오픈 3시간 만에 판매수량이 품절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해당 물티슈의 안전한 성분 및 사용감에 대한 긍정적 입소문이 퍼졌고, 현재 런칭기념 이벤트 재진행에 대한 지속적인 요청이 이어져 추가물량을 재입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측에서는 이번 런칭기념 이벤트 품절사태에 대해 최근 물티슈의 성분이슈 및 논란이 잇따르면서 물티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안전함에 집중되었고, KEEP YOU SAFE + D5, D6 신제품이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올제 관계자는 “안전함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함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20여년 동안 축적된 12가지 솔루션으로 안전한 물티슈를 생산, 출시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런칭기념 이벤트뿐 아니라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을 통해 꾸준하게 특가할인 및 추가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제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신제품 KEEP YOU SAFE + D5, D6는 오는 17일을 기점으로 런칭 기념 특가 할인을 계획, 오픈마켓 11번가부터 G마켓과 소셜커머스 위메프, 티몬, 쿠팡에서 순차적으로 할인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