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용량·기간 2배 이벤트
상태바
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용량·기간 2배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2.1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신규 가입 고객 대상 2개월 추가 기간 제공…타사 전환 시 기본 용량 2배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오는 31일까지 자사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 용량 및 보너스 기간을 2배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우오피스의 모든 신규 가입 고객은 기존의 12개월 선납 시, 1개월 혜택에 1개월을 추가로 받아 총 2개월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른 그룹웨어를 사용하다가 전환하는 경우라면 기본 용량의 2배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우오피스 50인 패키지의 경우 50GB의 기본 용량이 제공되나, 프로모션 적용 시 100GB의 용량이 제공돼 매년 60만 원 수준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다우오피스는 메일, 메신저, 전자 결재 등의 그룹웨어 고유 기능과 웍스(Works), 투두플러스(ToDO+)와 같은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웍스는 특허를 획득한 기능으로 개인 사용자부터 기업 전체에 이르기까지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어 업무 개선을 위한 역할을 수행한다.

더불어 다우오피스는 정기적인 무상 업데이트, 온/오프라인 교육, 온라인 고객 지원 포털 등의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다우오피스를 활용한 실례로 디자인 전문 기업 A사는 30여개의 웍스 앱을 제작해 기획부터 디자인 생산, 발주까지 실시간 관리가 가능해져, 업무의 효율성이 30% 이상 증가하는 효과를 얻었다.

다우기술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기업의 성장과 협업 환경의 개선을 위해 그룹웨어의 도입이나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기업이 많다며 이번 다우오피스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기업의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