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케스파컵 우승팀 KT롤스터, VR 게임 대전 식전행사로 팬 사인회 개최
상태바
롤 케스파컵 우승팀 KT롤스터, VR 게임 대전 식전행사로 팬 사인회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2.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단 5명 전원 참석·30분간 선착순으로 진행…연말까지 팬들과 활발한 소통 이어가

2017 리그오브레전드(LoL) 케스파컵(KeSPA CUP) 우승컵을 들어올린 KT롤스터 팀이 오는 22일 ‘2017 VR 게임 대전’이 열리는 상암 누리꿈스퀘어 디지털 파빌리온 3층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2017 VR 게임 대전’의 식전행사로 마련된 이번 팬 사인회에는 KT롤스터 선수단 전원(▲송경호▲고동빈▲허원석▲김혁규▲조세형)이 참여한다. 별도의 참가 자격 제한 없이 참관객 중 선착순으로 오후 1시 반부터 30분간 진행된다. KT롤스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VR 게임 대회의 성공 개최를 응원하고 국내 게임 팬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 KT 롤스터 선수단

‘2017 VR 게임 대전’은 VR 콘텐츠의 대중화를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영민)가 주최하는 국내 최초의 VR 게임대회다. 이번 대회의 게임 종목은 국내 기업이 자체 개발한 FPS 슈팅게임 ‘스페이스워리어(개발사-3D팩토리)’와 ‘모탈블리츠 워킹어트랙션(개발사-스코넥엔터테인먼트)’으로, 예선전을 통과한 20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치열한 접점을 펼치며 게임별 최종 승자를 가린다.

평소에도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지향하는 KT롤스터는 공식 SNS를 통해 팬 미팅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기획해왔다. 특히 지난 3월 팬들과의 활발한 쌍방향 소통을 위해 아프리카TV와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하고 개인 방송을 시작하기도 했다.

한편 KT롤스터는 지난 2일 서울 상암동 서울e스타디움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LoL 케스파컵’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