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파트너 성장 스토리 담은 매거진 발행
상태바
카카오, 파트너 성장 스토리 담은 매거진 발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2.1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15일 카카오헤어샵·파트너 업체 등 통해 배포…꾸준한 파트너 협력 다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12월부터 매월 15일 파트너들의 성공 스토리를 담은 매거진 ‘파트너스 위드 카카오(Partners with Kakao)’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파트너스 위드 카카오’에는 파트너들의 성장 스토리, 카카오 사회공헌활동 소개, 카카오 소식 등 다양한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창간호 키워드는 ‘비상(飛上)’이다. 카카오와 손을 잡은 파트너들이 ‘비상’한다는 의미다.

‘파트너스 위드 카카오’는 카카오와 제휴한 미용실(카카오헤어샵), 파트너사, 비영리기관 등에 배포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카카오 콘텐츠 퍼블리싱 플랫폼인 브런치를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파트너스 위드 카카오’ 매 호에는 임지훈 대표의 사내 영어 이름을 인용한 ‘지미 토크(Jimmy’s talk)’라는 인사말이 게재된다.

임지훈 카카오 대표는 창간호 ‘지미 토크’에서 “파트너들과 함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고, 쌓아가는 과정은 카카오의 진심을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길이라는 확신이 있었다”며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회사에서 오프라인 매거진을 발행한다는 건 일종의 도전이지만 진심을 담아서 꾸준히 파트너와 함께 하겠다는 다짐의 표현”이라고 강조했다.

▲ 파트너스 위드 카카오 창간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