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 떡볶이 완제품이 홈앤쇼핑에 이어 NS홈쇼핑에도 론칭되면서 지케이 라이프와 함께하는 아딸의 행보가 기대된다.
관계자는 “가족의 맛과 추억이 있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맛과 품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든 쉽게 조리하고 제품의 맛을 구현할 수 있도록 완제품을 내놓았다”고 말했다.
어린이 건강 간식으로 기존 인스턴트 이미지를 탈피하고 떡볶이 고유의 맛과 풍미를 유지하며 다양한 요리가 되는 활용도 높은 소스를 개발했다.
아버지를 모시는 마음으로 딸을 키우는 마음으로 고생이 아닌 정성을 깃들인다는 아딸의 이현경 대표는 “즐거운 맛으로, 한번 더 행복해지는 세상 우리의 전통음식인 떡볶이가 세계인의 음식으로 성장하기 위해 ‘이현경의 아딸 떡볶이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딸 떡볶이 완제품은 온라인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겨울철 간식으로 제격이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