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온라인광고협회, 2017년 송년 대표자 회의 개최
상태바
한국온라인광고협회, 2017년 송년 대표자 회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산업혁명 선도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도약할 것”

한국온라인광고협회(회장 목영도)는 2017년 송년 대표자 회의를 개최하고, ‘2018 경제전망과 4차산업혁명’을 중심으로 온라인광고업계가 대비해야 되는 사항을 경제전문가 곽수종 박사의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곽수종 박사는 “4차산업혁명은 낯선 개념이 아니라 우리 생활 주변에도 가까이 와있다. 사람과 사물 그리고 서비스가 연동되면서 비즈니스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 이에 이번 강연이 4차산업혁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온라인광고업계가 다가올 4차산업혁명 시대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의견을 개진했다.

이번 송년 대표자 회의는 한국온라인광고협회 목영도 회장 등 회원사 대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사업 결과 및 신규 회원사, 신규 대표자 소개가 진행됐다.

목영도 한국온라인광고협회 회장은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회원사들과 함께 온라인광고산업의 한축으로 산업성장에 따른 질적 내실 강화를 위해 노력해 왔다”며 “2018년에는 온라인광고업계가 4차산업혁명 시대에 선도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온라인광고대행분과, 퍼포먼스분과(검색대행), 렙/플랫폼분과, 매체분과 등 온라인광고와 관련된 대표적인 회사들로 구성된 단체로, 지난 2011년 설립된 가운데 올해 17개 신규 회원사가 가입해 총 142개 회원사가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