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토드 커뮤니티 사이트 새단장
상태바
퀘스트소프트웨어, 토드 커뮤니티 사이트 새단장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2.1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디자인 개선·사용자 콘텐츠 강화…신규 회원 가입자 대상 경품 증정까지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지사장 장재호)는 자사 대표 솔루션 ‘토드’의 한국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토드 한국 커뮤니티 사이트(toad.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퀘스트소프트웨어는 토드 커뮤니티 사이트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1월 5일까지 회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카카오 미니 라이언 스피커, CGV 골드클래스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토드는 데이터베이스(DB) 사용자를 위한 생산성 향상 툴로, 전 세계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퀘스트는 한국 사용자들을 위한 전용 커뮤니티 사이트를 지난 10년 동안 운영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보다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디자인을 개선하고, 사용자들을 위한 콘텐츠를 강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토드는 1998년 출시 이후 오라클 DB의 성능 최적화 및 관리 툴로 알려졌으며, 개발 환경의 제어와 효율적 품질 관리, SQL 자동튜닝, 간편한 DB 모니터링을 위한 ‘토드 DBA 에디션’, 다양한 DB 플랫폼 환경에서 데이터 액세스와 통합을 용이하게 하는 분석 도구인 ‘토드 데이터 포인트’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올해 새롭게 출시된 ‘토드 엣지’는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오픈소스 DBMS 시장을 겨냥해 MySQL 환경의 DB 개발을 간편하게 해 주며, 국내 시장 출시를 앞두고 있는 ‘토드 데브옵스’는 전체 개발 워크플로우 내 병목 현상을 최소화하면서도 안정적인 환경 내에서 주요 DB 개발 기능을 실행할 수 있게 한다.

퀘스트소프트웨어 관계자는 “이번 커뮤니티 웹사이트 리뉴얼 이벤트를 시작으로 퀘스트소프트웨어는 토드 사용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흥미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연중 기획하며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