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컴퓨터아트학원, 예비 고3 위한 일반고 특화 국비무료과정 개설
상태바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예비 고3 위한 일반고 특화 국비무료과정 개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2018년 일반고 예비 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고 고교위탁교육 과정을 개설했다. 교육은 신도림, 인천, 부천캠퍼스에서 진행하며 해당 과정으로는 시각편집 디자인, 스마트 UI/UX 웹디자인, 디지털시각(광고/편집/출판) 디자이너 과정 등을 모집한다.

일반고 특화과정은 국비100%무료교육으로 훈련장려금 최대 31만6000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교육 참여 후 수료생들은 학원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1:1맞춤 취업지원 시스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웹디자이너, 편집디자이너, 웹퍼블리셔, 광고디자이너 등 디자인분야의 직업을 희망하거나 관심 있는 일반고 예비고3학생들은 수강료 부담 없이 국비100%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겨울방학을 앞둔 대학생들을 위한 방학특강을 개설해 현재 사전 예약 중이며 수강료 최대 45%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강과정으로는 ▲웹디자인&웹퍼블리셔 ▲편집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영상편집(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실내건축인테리어(CAD/MAX/라이노) ▲컴퓨터활용능력1급, 2급/OA/전산세무회계 ▲정보처리 프로그래밍(C언어, 자바)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웹디자인기능사,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 관계자는 “디자인 전공자와 비전공자, 직장인 등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교육에 참여해야 취업 성공률과 업무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올 겨울에는 수강생 모두가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교육 및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현재 전국 19개 지점(신도림, 인천, 부천 등)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국비지원 교육과정과 방학특강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