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전 뮤직프로덕션계열, 졸업작품발표회 마쳐
상태바
서울호서예전 뮤직프로덕션계열, 졸업작품발표회 마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2.1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에 위치한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의 뮤직프로덕션계열에서 교내 대공연장에서 진행한 졸업작품발표회를 마쳤다고 13일 전했다.

이번 졸업작품발표회 공연은 1부, 2부로 진행되었으며, 총 24팀이 참여를 하여 랩, 힙합, 디제잉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였다.

서울호서예전 뮤직프로덕션계열에는 학생들이 함께 학기 중 음반 작업 및 공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실무를 통해 학생들의 실력과 실전에 강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현재 서울호서예전 뮤직프로덕션계열에는 뮤직프로덕션과정(힙합, 랩, 뮤직프로듀서, 디제잉퍼포먼스), 음향미디어과정(공연음향, 레코딩, 방송영상음향)이 있다, 또한 Keeproots(이근수)를 비롯해 Artisan Beats(서재민), 박재선, 이근우, 스피킹트럼펫 PD 보이락, 최인호 교수 등 힙합 전문음악인들이 교수진으로 참여한다. 또한 가리온의 나찰(정현일), 이그니토(민재기), 본킴(김경철), 라임어택(임형래), 소울다이브 지토(이한노), 디테오(이성수), 수다쟁이(조성근), 등이 힙합·랩 전공 교수진으로, DJ IT(이광석)이 DJ·EMP 전공 교수진으로 있어 전문적인 힙합 음악인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이 학교는 홈페이지를 통해 2018학년도 정시모집 중이다. 내신이나 수능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