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평가 수능영어, 영어문제집 ‘턴키’로 준비 가능
상태바
절대평가 수능영어, 영어문제집 ‘턴키’로 준비 가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대평가 수능영어가 절대평가로 전환됐다고 해서 영어학습이 수월해진 것은 아니다. 입시의 방향이 점점 수시 중심으로 흘러가고 있는 상황에서는 영어 내신이 매우 중요한데, 고등학교 내신 영어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예전보다 오히려 탄탄한 영어 실력이 필요하다.

절대평가 수능영어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어휘 암기로 시작해 수능을 치를 때까지 점차 어휘 난도를 상승시켜 까다로운 영어 지문이 나와도 안정적으로 해석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하고, 다양한 변수에 대비해야 한다.

또한 절대평가 수능영어에서는 한 문제 실수로 등급이 바뀔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고난도 문제를 정확하고 꼼꼼하게 푸는 습관을 들여 실수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는 이야기한다.

온라인영어프로그램 세븐잉글리쉬, 파워라이팅, ebs 리틀엔을 제공하는 로드와이즈에서 발간한 중학생을 위한 절대평가 수능영어문제집 턴키(turn key)가 화제다.

턴키는 다른 영어문제집과는 달리 중학생부터 절대평가 수능영어를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예비 중학생이 사용할 수 있는 입문편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완성편까지 총 4단계 6권으로 나눠져 있다.

절대평가 형식의 수능영어독해 6개 평가영역에 대한 해결전략은 물론 모든 문제의 출제의도를 분명하게 제시하고 있다. 또 절대평가 수능영어문제집 턴키는 학생의 눈높이에서 이해하기 쉬운 해설과 단어와 해석, 요약학습을 할 수 있는 핵심정리노트를 제공하고 있어 절대평가 수능영어를 중학교 때부터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로드와이즈 관계자는 “빈칸 문장 채우기와 문단 배열 문제는 틀릴 가능성이 높은 만큼 다양한 문제를 여러 유형으로 많이 풀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절대평가 수능영어문제집 턴키는 출제유형의 이해와 연습을 통해 많은 실전문제를 풀 수 있기 때문에 자신감을 기르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거라고 덧붙였다. 절대평가 수능영어문제집 턴키는 홈페이지 턴키북스(turnkeybook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