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솔로탈출 프로젝트’ 연애심리테스트 7종 무료 제공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솔로탈출 프로젝트’ 연애심리테스트 7종 무료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은 연말, 외로운 계절, 싱글 미혼남녀들의 연애 그리고 결혼에 관한 궁금증 해소와 자신의 연애를 점검 해볼 수 있는 연애심리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연말을 맞이하는 싱글 미혼남녀들은 연애고민이나 궁금증 해소를 위해 타로점이나 인터넷 검색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관련 정보를 얻는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연애 및 결혼 심리 그리고 나의 연애를 진단 할 수 있도록 했다.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총 7가지의 연애심리테스트는 관련 전문가와 빅테이터 분석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별도의 가입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결혼점수, 미래의 배우자, 연애성향, 연애진단 등 싱글 미혼남녀가 궁금해 하는 연애심리테스트뿐만 아니라 결혼정보업체 가입에 관심이 있는 남녀를 위해 가입비 산출테스트 등 비용에 관련한 테스트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관계자는 “5분 정도 소요되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복잡한 심리를 파악할 수 있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바로연 연애심리테스트의 장점이다”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분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연말을 맞아 ‘무료맞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나 문의전화를 통해 이벤트 참여 및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